설 연휴 맞이 키이스트 배우들의 덕담 담은 친필 연하장 공개

김서형부터 황인엽까지, 키이스트 배우들이 직접 전하는 따듯한 새해 인사…소속 배우 무궁무진 활약 예고

이순화 승인 2023.01.21 16:20 의견 0

사진=키이스트


[ECC데일리=이순화 기자] 키이스트 소속 배우들이 개성 넘치는 덕담으로 새해 인사를 전했다.

키이스트가 20일 설 명절을 맞아 소속 배우가 직접 전하는 새해 덕담과 인증숏을 공개했다. 계묘년을 맞아 힘차게 도약하는 한 해를 보내길 바라는 배우들의 따듯한 마음을 담은 것.

공개된 사진에는 직접 작성한 연하장을 들고 환하게 미소 짓고 있는 배우들의 모습이 다채롭게 담겨있어 미소를 자아낸다. 그뿐만 아니라 계묘년을 맞아 토끼처럼 머리 위로 브이를 그리고 있는 배우들도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배우들이 전한 덕담은 미리 준비된 덕담과 관련된 단어 중 세 가지를 무작위로 골라 작성된 것으로, 흔한 단어지만 각자의 개성을 담아 정성 가득한 연하장을 완성했다.

최근 전편이 공개된 왓챠 오리지널 ‘오늘은 좀 매울지도 몰라’에서 세밀한 감정 연기를 펼치며 호평세례를 받은 김서형은 “2023년이 시작되었네요! 많은 새해 인사가 있지만 건강이 최고인 것 같습니다. 건강하게 근심 걱정들은 덜어내고 복 많이 받는 한 해 되길 바랍니다”라고 뜻깊은 덕담을 나눴다. JTBC 수목드라마 ‘사랑의 이해’에서 복잡다단한 캐릭터의 심리를 섬세하게 연기하고 있는 문가영은 “2023년 사랑스러운 흑토끼처럼 행복한 한해 보내세요”라고 러블리한 덕담을 건넸다.

이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에서 대체 불가 캐릭터를 탄생시키며 ‘도영앓이’를 유발하고 있는 정성일은 “나이를 먹을수록 늘! 건강을 챙기세요. 복중에 가장 최고의 복은 건강입니다. 항상 건강하세요”라며 건강을 거듭 강조했다. 정은채는 “2023년도 행복이 넘치는 한 해가 되시길 바라고요. 사랑하는 사람들과 좋은 추억 많이 만드시길 바랍니다. 늘 건강하세요”라고 덕담을 남기며 2월 8일 개봉할 영화 ‘어쩌면 우린 헤어졌는지 모른다”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에서 한층 더 성장한 인생 캐릭터를 보여준 한선화는 “여러분 2023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올해도 꼭 건강하시고, 희망하고, 소망하는 마음속 모든 일들 이루실 수 있게 제가 응원 보내드릴게요”라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차기작 준비에 한창인 황인엽은 ”2023년 계묘년의 해 흑토끼처럼 더 높이 올라가는 희망찬 날들이 가득하길 바랍니다”라고 희망찬 메시지를 전했다.

이외에도 강한나, 강현오, 권대휘, 권지우, 김동욱, 김시은, 김재철, 미람, 박하선, 배정남, 안현정, 우도환, 윤보라, 윤종훈, 이동섭, 이태빈, 장서원, 정지환, 조보아, 지현준, 지혜원, 채정안, 허원서, 허형규, 황보운 등 키이스트 소속 배우들이 친필로 전한 덕담과 비하인드는 연휴 중 키이스트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처럼 올 한 해를 따듯하게 보내길 바라는 마음을 직접 연하장에 담아 전한 키이스트 소속 배우들은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2023년에도 무궁무진한 활약을 이어갈 예정이다.

키이스트 가족들의 [덕담 전문]

△강한나
여러분 2023년 건강하시고 설날에 맛있는 떡국 많이 드시고요. 소망하시는 모든 것들 꼭 다 이루시길 바라겠습니다.

△강현오
2023 계묘년엔 웃음과 소망 가득한 새해 되시길 바랄게묘!

△권대휘
2023년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올해에는 근심 걱정 없이 희망만 있기를 기원합니다.

△권지우
여러분 안녕하세요. 2023년 떡국과 맛있는 음식 많이 드시고 올 한 해 행복,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김동욱
여러분~올해도 행복이 가득한 한 해가 되시길 바라고요. 떡국 많이 드시면 배탈 날 수 있으니까 소화제도 챙겨 드시고 꿈과 소망이 가득한 아름다운 우리나라가 되길 다 같이 바라보아요.

△김서형
2023년이 시작되었네요! 많은 새해 인사가 있지만 건강이 최고인 것 같습니다. 건강하게 근심 걱정들은 덜어내고 복 많이 받는 한 해 되길 바랍니다.

△김시은
2023년 건강하시고 웃음 가득한 한 해 보내시고 부자 되세요.

△김재철
흑토끼의 해 계묘년 2023년 새해엔 키이스트의 더 많은 활약을 기대해 주시고 사랑해 주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문가영
2023년 사랑스러운 흑토끼처럼 행복한 한해 보내세요.

△미람
여러분~ 새해에는 매일매일 행복한 꿈만 꾸세요 2023대박!

△박하선
여러분 올해는 나이가 한 살 많았다가 줄어드는 복이 오니 더 마음껏 사랑하셔요.

△배정남
여러분 계묘년 성공만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안현정
여러분 2023년 계묘년에 모두 모두 건강하시고 복 많이 받으세요!!

△우도환
저와 떡국 먹고 더 힘차게 살아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윤보라
새해가 밝았습니다. 떡국은 드셨나요? 2023년엔 새로운 계획들을 세워서 꼭 성공하시고 더 즐겁고 행복하게 웃음이 가득한 계묘년보내시길 바랍니다.

△윤종훈
여러분 올해는 흑토끼의 해 입니다. 모두 모두 돈은 많이 버시고 일은 적게 하세요!! 부자 됩시다!!!

△이동섭
여러분들 모두 2023년 행복하시고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이태빈
2023 흑토끼의 해! 특별히 올해는 두 살이나 나이가 줄어드는 만큼 더 건강하게 오래오래 행복하세요.

△장서원
2023년 계묘년이 밝았네요 올해에는 무엇보다도 행복이 가득한 한 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다가오는 설날에 떡국 맛있게 드시고 복도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정성일
나이를 먹을수록 늘! 건강을 챙기세요. 복중에 가장 최고의 복은 건강입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정은채
2023년도 행복이 넘치는 한 해가 되시길 바라고요. 사랑하는 사람들과 좋은 추억 많이 만드시길 바랍니다. 늘 건강하세요.

△정지환
2023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 복 많이 많이 받으세요!! 새해에는 더 건강하시고 항상 웃음이 가득하시고 하시는 일 모두 대박 나서 부자 되세요!!

△조보아
사랑하는 모든 여러분 흑토끼 계묘년이 밝았습니다. 새해에도 복 많이 받으시고 소망하는 일 모두 이루어지길 조보아가 응원하겠습니다. Happy New Year.

△지현준
우리가 살면서 참 놓치기 쉬운 삶의 기쁨과 꿈을 연기를 통해 여러분께 선물할 수 있는 2023년이 되길 소망합니다. 기쁨과 꿈이 가득한 2023년이 되시길 바랍니다.

△지혜원
2023년 흑토끼의 해가 밝았습니다. 올해 이루시고 싶은 소망 모두 이루시길 바라고, 건강하시고, 부자 되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웃음 넘치는 따듯한 2023년 되시길 바라요!

△채정안
2023 행복해질 준비되셨나요? 감사한 마음으로 살다 보면 감사가 넘쳐난대요. 몸도 마음도 통장도 모두 부자 되는 한해 만들어 보아요.

△한선화
여러분 2023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올해도 꼭 건강하시고, 희망하고, 소망하는 마음속 모든 일들 이루실 수 있게 제가 응원 보내드릴게요.

△허원서
웃으면 복이 오듯 2023년 웃음 가득하고 희망찬 한 해 보내세요.

△허형규
2023년 흑토끼의 해가 밝았습니다. 이거 보시는 모든 분들 하시는 일에 성공의 기운이 깃들길 바라며 주머니 사정도 든든해져서 부자 되시길 바랄게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황보운
새해엔 몸도 마음도 건강한, 희망 가득한 한 해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저 황보운도 키이스트와 토끼처럼 깡충 뛰어보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황인엽
2023년 계묘년의 해 흑토끼처럼 더 높이 올라가는 희망찬 날들이 가득하길 바랍니다.

저작권자 ⓒ ECC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