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카노 마시는 영의정 '김의성', ‘과몰입 방지’ 스틸 공개

슈룹, 악행 뒤 가려진 카메라 밖 ‘다정한 미소’ 포착…매회 굵직한 열연 '눈길'

이순화 승인 2022.11.26 09:02 의견 0

사진=키이스트


[ECC데일리=이순화 기자] ‘슈룹’ 김의성의 과몰입 방지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tvN 토일드라마 ‘슈룹’(극본 박바라, 연출 김형식)에서 궁을 뒤흔드는 빌런 황원형으로 분해 빈틈없는 열연을 보여주고 있는 김의성이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

공개된 스틸 속 김의성은 지난 여름의 촬영을 짐작케 하듯 쉬는 시간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시며 미니 선풍기와 함께 하는 일상적인 모습이 카메라에 그대로 담겨 관심을 집중시킨다.

조선시대 궁 안에서의 배경을 뒤로 영의정 황원형의 모습을 한 채 현대 문물을 사용하고 있는 그의 모습은 비하인드의 재미를 더하는 포인트다.

촬영이 시작된 후에는 집중한 듯 근엄한 표정을 지으며 순식간에 캐릭터로 돌아간 모습을 보이다가도 촬영이 끝나면 온화한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는 다정한 모습은 매번 악행을 일삼는 황원형에게 과몰입 방지 역할을 하게 만든다.

이렇듯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비하인드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김의성은 ‘슈룹’에서 휘몰아치는 전개의 중심축으로서 매회 굵직한 열연을 선보이며 극의 신뢰를 더하고 있다.

한편 김의성의 강렬한 열연을 확인할 수 있는 tvN 토일드라마 ‘슈룹’은 매주 토, 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ECC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