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o!ah!(우아!)'러블리' 매력…환상 '롤러코스터' 무대

Z세대 아이콘, '쇼! 챔피언' 무대 진행…'보컬·안무·비주얼' 삼박자 '완벽'

이순화 승인 2022.11.24 10:26 의견 0

사진=MBC M '쇼! 챔피언' 캡처


[ECC데일리=이순화 기자] 'Z세대 아이콘' woo!ah!(우아!)가 '쇼! 챔피언'을 '러블리'한 매력으로 가득 채웠다.

woo!ah!(우아!)는 23일 오후 6시 방송한 MBC M 음악 프로그램 '쇼! 챔피언'에서 네 번째 싱글 'Pit-a-Pat'의 타이틀곡 'Rollercoaster' 무대를 진행했다.

이날 woo!ah!(우아!)는 청재킷과 팬츠 그리고 다채로운 색상을 담은 물결 모양 패턴의 의상을 소화하며 트렌디한 면모를 드러냈다. 이와 함께 완벽한 가창력과 안무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woo!ah!(우아!)의 'Rollercoaster'는 고백하고 싶은 짜릿하면서도 설레는 마음을 롤러코스터에 비유한 곡으로 펑키한 베이스 신스 리프가 돋보여 woo!ah!(우아!)의 청순한 분위기와 어우러져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Rollercoaster'는 Mnet '스트릿 맨 파이터'에 출연한 원밀리언 크루가 안무 창작을 맡았을 뿐만 아니라 그룹 트와이스의 히트곡 메이커 이우민이 작곡과 편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woo!ah!(우아!)는 다양한 콘텐츠와 방송으로 'Rollercoaster'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ECC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