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리원오브 밀, 조각 비주얼 ‘눈길’

'언더그라운드 아이돌 #5' 티저 오픈…설렘 장착한 깊은 눈매

이순화 승인 2022.11.22 10:45 의견 0

사진=에잇디엔터테인먼트


[ECC데일리=이순화 기자] 그룹 온리원오브 Mill(밀)이 조각 같은 비주얼을 뽐냈다.

소속사 에잇디엔터테인먼트는 22일 0시 공식 SNS에 밀의 'undergrOud idOl #5' 두 번째 티저 이미지를 오픈했다.

사진 속 밀은 진한 이목구비로 시크한 분위기를 자랑했다. 턱을 괴고 깊은 눈매로 카메라를 바라보는 밀. 마치 실제로 마주하고 있는 듯한 눈맞춤이 팬들의 설렘 지수를 높였다.

앞서 밀은 'undergrOud idOl #5'의 첫 번째 티저 이미지와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양한 콘텐츠를 게재했다. 특히 짧게 공개한 타이틀곡 'beat' 멜로디는 벌써부터 강한 중독성을 부르고 있다. 과연 밀이 신곡을 통해 전하고 싶은 이야기는 무엇일지 시간이 지날수록 기대감이 높아진다.

온리원오브 'undergrOund idOl'은 무대 위 빛나는 아이돌들의 밑바닥 혹은 내면을 이야기하는 프로젝트다. 매달 멤버들은 각자 'undergrOund idOl'을 통해 오직 자신만이 그릴 수 있는 특별한 이야기를 펼치며 팬들에게 신선함을 선사하고 있다.

한편, 밀은 유정과 규빈, 준지, 리에 다음으로 'undergrOund idOl'을 발표한다. 발매전까지 밀의 음악 색깔을 엿볼 수 있는 힌트를 차례대로 풀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ECC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