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리원오브 밀, '눈빛+포즈' 훈훈함 물씬

'언더그라운드 아이돌 #5' 그림 같은 비주얼의 폴라 이미지 오픈…이색·독특 음원 예고

이순화 승인 2022.11.11 09:31 의견 0

사진=에잇디엔터테인먼트


[ECC데일리=이순화 기자] 그룹 온리원오브 Mill(밀)이 한 폭의 그림 같은 비주얼을 뽐냈다.

소속사 에잇디엔터테인먼트는 11일 0시 공식 SNS에 'undergrOud idOl #5('언더그라운드 아이돌 #5')' 밀의 폴라로이드 이미지를 업로드했다.

사진 속 밀은 울타리 같은 곳에 앉아 있는 모습이다. 특히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은 물론, 감각적인 포즈로 모델 같은 분위기를 자아내 '라이온(lyOn, 팬클럽 명)'들의 설렘을 유발했다.

밀은 최근 'undergrOud idOl #5'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새 싱글 발매 소식을 밝혔다. 'undergrOund idOl'은 무대 위 빛나는 아이돌들의 밑바닥 혹은 내면을 표현하는 온리원오브의 프로젝트다.'undergrOund idOl #5'에서 밀은 아름다우면서도 독특 음원을 선보일 예정이다.

앞서 유정과 규빈 그리고 준지와 리에가 'undergrOund idOl'에서 온리원오브만의 특별한 세계관을 표현해 주목 받았다. 이에 밀이 'undergrOund idOl #5'에서 어떤 감성과 매력을 전할지 호기심이 증폭된다.

한편 온리원오브 밀은 'undergrOud idOl #5' 뮤직비디오 티저와 비하인드 영상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오픈할 전망이다.

저작권자 ⓒ ECC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