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리원오브, '언더그라운드 아이돌' 다섯 번째 주인공은 밀…새 티저 이미지 공개

유정→리에 이어 밀 '언더그라운드 아이돌' 돌입…'눈빛+턱선' 모두 완벽 '티저 이미지' 눈길

이순화 승인 2022.11.08 08:51 의견 0

사진=에잇디엔터테인먼트


[ECC데일리=이순화 기자] 그룹 온리원오브 Mill(밀)이 'undergrOund idOl' 프로젝트의 새 주인공으로 나선다.

소속사 에잇디엔터테인먼트는 7일 0시 공식 SNS에 온리원오브 밀의 프로젝트 'undergrOud idOl #5('언더그라운드 아이돌 #5')' 참여 소식과 함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밀은 사진 속에서 차분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특히 날카로운 턱선과 그윽한 눈빛이 훈훈함을 더했다.

온리원오브는 'undergrOund idOl' 프로젝트에서 무대 위 빛나는 아이돌들의 밑바닥 혹은 내면을 표현하고 있다. 멤버들은 매달 섹시하고 도시적인 매력을 발산, 오직 자신만이 표현할 수 있는 색깔로 대중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앞서 유정과 규빈, 준지, 리에가 발매한 음원에서 특별한 브로맨스를 그리며 'lyOn(라이온, 팬덤명)'들의 설렘을 높인 온리원오브가 밀의 전하고 싶은 색다른 메시지를 어떻게 풀어낼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온리원오브 밀은 'undergrOud idOl #5'에 담긴 다양한 티저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오픈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ECC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