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슨, ‘Cruel’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다크·섹시' 독보적 존재감…‘MAGIC MAN’ 두번째 싱글

이순화 승인 2022.07.29 09:22 의견 0

사진=TEAM WANG records


[ECC데일리=이순화 기자] 가수 잭슨의 신곡 'Cruel'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잭슨은 28일 오후 1시 공식 SNS를 통해 'Cruel'(크루얼)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잭슨은 화려한 퍼포먼스와 다크 섹시한 매력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특히 파워풀함까지 더해진 티저를 공개해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으며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과 음악으로 이후 공개될 노래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잭슨은 지난 26일 'Cruel'의 깜짝 발매를 예고하며 눈길을 끌었다. 발매 예정인 앨범 'MAGIC MAN'의 두번째 싱글인 'Cruel'은 'MAGIC MAN UNIVERSE’ 속 이야기가 담겨 있어 앞으로 잭슨이 앨범을 통해 선보일 노래들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잭슨은 매 앨범 뛰어난 음악성과 예술적 역량을 한껏 드러내며 전 세계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아 왔다.

특히 자신만의 보컬을 살려 작사, 작곡 등에 참여하고 있으며 뮤직비디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역할까지 맡아 잭슨만의 컬러를 만들어 가고 있다.

잭슨은 K-POP은 물론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아티스트로 거듭나고 있다. 2019년 발매한 첫 솔로 데뷔 앨범 'MIRRORS'로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 차트에서 32위를 기록했으며 2020년 발표한 싱글 ‘100 Ways'(100 웨이즈)로 'US 팝 라디오 톱40 미디어베이스 차트(US Pop Radio Top 40 Mediabase Chart)'에서 K팝 아이돌 솔로 가수로는 최고 기록인 29위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음악적 성장은 물론 글로벌 아티스트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발매될 앨범에 대한 궁금증이 커져가고 있으며 'Cruel'을 통해 보여줄 잭슨만의 음악에 대한 기대감도 커지고 있다.

잭슨의 새로운 디지털 싱글 'Cruel'은 29일 오후 1시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ECC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