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영·스탠딩 에그, 콘서트 '신시어리티' 개최

'특별 감성'으로 여름 물들일 '귀호강' 무대 예고…'신시어리티→뮤직비어 페스티벌'까지 '고품격 라이브' 예고

이순화 승인 2022.06.23 10:15 의견 0

사진=플렉스엠


[ECC데일리=이순화 기자] 김나영이 스탠딩 에그와 함께 귀호강 무대를 예고했다.

플렉스엠에 따르면 김나영이 다음달 2일 오후 7시 서울 광진구 건국대학교 새천년관 대공연장에서 스탠딩 에그와 함께하는 콘서트 'SINCERITY'를 개최한다.

김나영은 이번 콘서트에서 '홀로', '헤어질 수밖에'와 같은 대표곡들부터 최신곡까지 다양한 래퍼토리들을 들려줄 전망이다.

김나영 'SINCERITY'를 시작으로 '2022 GS 뮤직비어페스티벌' 등 다양한 페스티벌을 통해 팬들과 뜻깊은 추억을 만들 계획이다.

김나영은 지난 2012년 9월 정키의 '홀로' 피처링에 참여하며 데뷔를 알렸다. 이후 자신만의 감성을 담은 발라드 넘버인 '어땠을까', '헤어질 수밖에', '솔직하게 말해서 나' 등을 히트시키며 '김나영표 발라드'란 장르를 탄생시켰다.

또한 김나영은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그 해 우리는' 등 다양한 드라마 OST에 참여해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시청자들에게 깊은 몰입감을 선사했다. 이에 김나영이 'SINCERITY'에서 전할 진심 어린 메시지에 대한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 김나영과 스탠딩 에그가 함께하는 콘서트 'SINCERITY' 티켓은 오는 22일 오후 6시부터 인터파크에서 예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ECC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