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리원오브 유정, 매혹 '눈빛X포즈' 장착…'비긴' 새 티저 이미지 오픈

'비긴' 두 번째 티저 '금빛 오라' 발산…27일 발매와 함께 '언더그라운드 아이돌' 시작

이순화 승인 2022.06.23 10:13 의견 0

사진=에잇디엔터테인먼트


[ECC데일리=이순화 기자] 그룹 온리원오브의 유정이 화려한 금발로 빛나는 매력을 뽐냈다.

에잇디엔터테인먼트는 22일 0시 공식 SNS에 'undergrOund idOl #1' 타이틀곡 'begin'의 새로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그윽한 눈빛을 발산하는 금발 유정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자연스레 풀어헤친 셔츠를 통해 드러난 유정의 매혹적인 기품은 팬들에게 특별한 두근거림을 안겼다.

유정은 'begin'에서 색다른 변신을 선사할 전망이다. 지난 1차 티저 이미지에서 금발로 파격적인 변신을 선보이는가 하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는 의문의 주인공과 포옹을 하는 등 장면이 담겨 팬들의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온리원오브는 오는 27일 오후 6시 유정의 'begin'을 발매하면서 'undergrOund idOl'의 첫 시작을 알린다. 'undergrOund idOl'은 무대 위 빛나는 아이돌들의 밑바닥 혹은 내면을 이야기하는 앨범으로 매달 섹시하고 도시적인 감각을 담아 솔로 싱글을 발매할 계획이다.

유정의 'begin' 2차 티저 이미지가 공개된 가운데 향후 더욱 다채로운 콘텐츠가 팬들을 찾아간다는 귀띔이다. 매번 유니크한 퍼포먼스와 음악으로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던 온리원오브가 또 어떤 놀라움을 선사할지 궁금증을 높인다.

한편 온리원오브는 지난 2019년 5월 첫 미니앨범 'dot point jump'로 데뷔하며 실력파 아이돌의 탄생을 알렸다. 최근 일본에서 '슈트 댄스'를 발매하며 라인 뮤직 상위권에 차트인 되거나 오리콘 위클리 싱글 차트 5위를 기록하는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저작권자 ⓒ ECC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