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코리아, 경기 남부권 ‘서비스 네트워크’ 강화

경기 남부권 교통 요충지에 ‘수원 권선 서비스센터’ 개장…일반·고수리 및 전동화 전문 수리 가능

이범석 승인 2022.05.20 10:39 의견 0

‘메르세데스-벤츠 수원 권선 서비스센터’ 전경. 사진=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ECC데일리=이범석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이하 ‘벤츠’)가 수원시에 ‘메르세데스-벤츠 수원 권선 서비스센터’를 새롭게 열고 경기 남부권 내 벤츠 서비스 네트워크를 강화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수원 권선 서비스센터(한성자동차)는 수원역에서 차량으로 10분 거리에 위치하며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및 과천 의왕 고속도로와 가까워 경기 남부권 인근 고객에게 높은 접근성과 편의성을 제공한다.

해당 서비스센터는 지상 4층, 총 연면적 약 600평의 규모로 총 11개의 워크베이를 갖춰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차량의 일반수리는 물론 사고수리까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전기차 전문 공구 구비 및 테크니션 상시 대기로, 전기차에 최적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으로 해당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수준 높은 정비 서비스를 경험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24시간 온라인 예약 △청구서 온라인 결제 △정비 내용을 영상으로 쉽게 설명해주는 고객 중심의 비디오 커뮤니케이션 등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비대면으로 고객이 편리하게 서비스센터를 이용할 수 있도록 디지털 솔루션이 구축되어 있다.

이번 오픈을 기념해 수원 권선 서비스센터는 이용 고객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고객 행사를 6월 말까지 실시한다. 처음으로 유상수리를 받은 고객에게는 머그컵 세트, 정기 점검 서비스 고객에게는 EQ 브랜드 로고가 있는 유리컵을 증정한다.

사고수리 고객에게는 수리 금액에 따라 골프 경량 커버, 골프 클럽 슬림 케이스 등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을 특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더불어 해당 프로모션 기간 동안 타이어 2본 이상 교체한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장우산을 증정한다.

조명아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네트워크 개발 및 트레이닝 아카데미 부문 총괄 부사장은 “수원 권선 서비스센터 오픈을 통해 경기 서남부 고객분들이 진정한 프리미엄 브랜드의 서비스 가치를 가까이에서 경험하실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현재 수입차 브랜드 가운데 최대 규모의 서비스 인프라를 갖춘 만큼 고객이 어디서든 편안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 네트워크 구축을 위한 노력을 지속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적극적인 네트워크 확장을 통해 국내 수입차 브랜드 가운데 최대 규모의 서비스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다. 이번 수원 권선 서비스센터를 포함,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현재 기준 62개의 전시장과 전국 75개의 공식 서비스센터, 약 1290개의 워크베이를 갖추게 됐다.

저작권자 ⓒ ECC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